Thursday, August 11, 2016

외환 상인 for_a_living






+

제임스 Altucher는 실제로 통화 거래 제리 Wigginson III의 jwigginson을 통해 생계를 꾸려 수 : 나는 실제로 통화 거래 물론 통해 생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똑똑하고 수조 달러에 통화 시장 EVERY SINGLE MINUTE을 조작하는이 사람보다 쓰는 돈이 있으면 : 나는 t 귀하의 질문의 빛을 의미 돈. 또한 바보입니다. 나는 통화 시장 거래를 시도했다. 그것은 빨판의 게임이야. 당신이 t 테이블에 물고기를 발견 할 수있는 경우 다음 당신이야, 포커 말하는 것이 있습니다이야. 위 사람의 아무도는 물고기 없습니다. 우리는 소로스, 또는 버냉키 또는 차베스 또는 누구를 미워 할 수 있지만 자신이 세상의 모든 통화에 목표를 설정하는 데 사용하고 자신의 의제 오늘날 정확히 알고하지 않으면 (이 순간의 통지에 변경하기 때문) 조 달러가 , 당신은 그들을 이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내 친구,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나는이 질문을받을. 그리고 더 나는 이것에 대해 이메일을 계산합니다. 그런데 왜 내가 통화 시장에서 빠른 부자의 냄새가 s의 생각이다. 그리고 그것은 아름다운 냄새에요. 나는 t 그것을 거부 돈. 나는 부유 한 빠른 얻을의 느낌을 좋아한다. 하나는 이제까지 예쁜 여자 앞에서 우리의 얼굴에 모래를 걷어했다 우리의 친구, 우리의 조상, 우리의 보스, 모든 사람의 모든 모서리를 잘라 수있는 아이디어. 하나 외환 거래를 할 것입니다 완전히 왜 그것을 얻을.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 잘못이야, 생각하고있다. 당신은 풍부한 거래 통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잘못 아니에요. 나는 700 헤지 펀드를 통해 분석했습니다. 나는 자금 거래했습니다. 나는 헤지 펀드의 펀드를 실행했습니다. 예, 멀티 억 달러의 헤지 펀드가 파산 거래 통화를 이동 봤어요. 소로스가 무역의 반대쪽에 있던 것을 알고 매우 똑똑한 사람들. 아무 바로 가기가 없습니다. 차트 t이 이야기를 돈. 기본 돈은 t 이야기를. 단지 내부 정보, 행운, 및 조작은 이익 거래 통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t이 나를 믿어야 돈. 그러나 나는 그것이 사실이야 알고있다. 우리는 어떻게 빨리 부자의 신화의 다음 매력을 거부 그리고뿐만 아니라 거래 통화 그러나 어떤 부자가 빠른 구성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많은 하락했습니다. 통화하지 않으면, 90 년대에 합병 기업 공개 (IPO), 인터넷 창업, 역 및 다양한 지점에서 아마 다스 다른 방식. 나는 항상 모서리를 잘라 원하는의 저주가있다. 나는이 저주를 쫓아 할 수 있었다 적이있는 유일한 방법은, 불행하게도, 많은 돈을 잃는 것입니다. 으로는 연소된다. 내에서 유동성 드레인을보고함으로써 범죄의 중간에 경찰에 의해 촬영 된 사람 (남자) 중 혈액 하수구를 좋아한다. 또한, 빠르고, 내가 더 똑똑하다고 생각 내가 원하는 걸 얻을 것 트릭, 기즈모, 무기를했다. 하지만 내 작은 승리의 빈약 한 succcesses 버스트 아웃을 기다리고 거대한 실패했습니다 내부에 랩 것을 배워야했다. 나는 항상 모든 기회에, 지금 질문 한 질문은 전혀 ANY입니다 : ME에 도달이 기회 인 이유 나는 아무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심지어는 아무도 생각하지 알고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들 중 절반이 나를 싫어하는 그 중 절반 (조금) 저를 좋아한다. 하지만 아무도 무료 나에게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무료 나에게 돈을주고 싶어처럼 많은 시간이 표면에 보인다. 그냥 그렇게. 그러나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 회사는 실제로 투자자로 소로스가 않았고, 심지어 빌 클린턴 보드에 갈 예정하고, 다른 좋은 것들 모든 종류 일어날했다. 하지만 먼저 그들은 그들의 오백 만 달러 라운드를 높이기 위해 필요하고 최종 5 만 필요했다. 그래서, 물론, 당신은 거의 오백 만 소로스와 클린턴은 당신이 도움을 요청 않는 당신의 속도 다이얼에있는 은행에있을 때 나는 t 그렇게 생각 돈. 항상 나는 보통 대답은 당신을 실망 것이 마법의 축복을 주어지고있는 이유에 상관없이 기회가 원하는 얼마나, 당신을 위해 예쁜 다리를 s의 확산 없음에도 회의 전에, 심지어 관계, 모든 무역, 투자,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당신은 충분히 묻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빨리 완결 할 기회를 찾아 가려 낼 수 있습니다. 생활에 대한 최신 팟 캐스트 에피소드 외환. 그 당신이 무슨 뜻인지 s의 경우 사람이 잘 나는 돈을 위해 그것을 할. 난 단지 라이브 무역 내가 내 시스템 (최대 달 당 20 일) 테스트되었을 때 나는 무역의 나의 첫 3 개월에 내 계정을 배로. 나는 임박한 전시회를 가지고 순간 내 시간 내 시스템 내 예술 (lewisevans. co. uk)에서 훈련 사람들과 더 흡수한다, 그러나 나는 2 주에 다시 심각한 거래에 받고 있어요. 나는 당신이 t 어떤 이유로 그것을 전체 관심을 줄 수있는 경우, t 그것을 할 돈 것을 배웠습니다. 다음 지금 멀리 단계로 선택하고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도 매우 건강하다. 이 프레임 워크는 우리가 마음의 우리의 프레임에서 작동해야 있습니다. 당신이 연간 6 수치를 승리 할 경우 회원 2005 295 게시물 시월 가입 취소, 난 당신이 첫 해에 7 인물을 투자하고 자신이 당신의 투자 잃으면 서 충분한 용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생각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marketiva 좋은 추천입니다. , 그것을 시도 계정을 열고 뭔가를 배운다. 죄송합니다, 워커, 하지만 난 마에 할 수 동의 - 나는 상상하지만 당신은 t이 실제로 정말 그가 그것을 제안 weren 히하지만, 초보자에 대한 명확성을 위해, 사람이 거래를 시작하고 일곱 그림 양이 튀긴 얻을 요구하고 투자. 작은 시작하고 자신감과 능력의 성장으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일곱 수치를 유지하고 당신이 시장의 돈을 재생하는 동안 (당신이 그들을있는 경우) 그들에 살고있다. 나는 t이 Marketiva을 알고 돈, 하지만 난 그 어떤로 시작하는 좋은 장소를 s의 확신, 그리고 당신이) (배운 일을했습니다 때, 당신은 여전히​​ 좋은 상인이 조금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여섯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것이다 또는 많은, 그들은 그것을 밖으로하려는 작업에 따라. 그와 함께 머물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확인을 할 수 있지만, 몇몇은 지금까지 내가 볼 수있는 그것에서 생활을합니다. 그들이 경우, 그들은 어떤 시점에서 어떤 통계가 없습니다있는 상인을 중지해야하기 때문에 t 많은 나쁜 상인은, 이 때로 믿을 수. 일곱 수치는 당신이 웹에 넣어 것입니다 당신이 제작 된 경우 프레임 워크는 우리가 마음의 우리의 프레임에서 작동해야 있습니다. 가입 2006년 2월 상태 : 회원 13 게시물 나는 몇 년 동안 아마추어 상인이었다 일부 성공 년 동안 대부분의 시장을 거래했다. 나는 2 년 전 생계를 위해 내 직업과 거래를 종료 할 수 있었다. 그것은 내 인생 최고의 결정 중 하나였다하지만 모든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길을 따라 실수을 많이하고 열심히 수업을 많이 배울 것입니다. 이 수업은 많은 돈을 비용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불가피하다. 당신이 생각하는 경우에 거래 FX 또는 그 문제에 대해 다른 어떤 시장이 신속하게 개념의 당신을 설득 할 것이다 쉽게 돈이다. 그 모든 말했다된다. 제대로 대문자, 그리고 매우 수익성과 보람있는 직업이 될 수있는 거래를 지불 할 수 있지만 경우에 당신은 어떤 어려운시기를 거친 중단해야합니다. 월에게 2006 여부를 가입 : 안녕하세요, 저는 잠시 동안이 질문을하고 대답은 '예와 더 조니 캐쉬 (103) 게시물을 해요. 난 당신이 즉, 당신이 분 위험, 상식, 최소한의 위험 최대 리턴으로, 당신을 위해 모든 시간을 일하고 돈을 모두 가지고 있어야, 투자를 다변화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단지 수천로 시작하는 시장에서 수억을 한 많은이 있다는 확실한 사실이 질문을 종료해야합니다. 그 사람들은 당신을 말할 것이다. 당신에게 심리학, 분야, 시스템 트레이딩 행운을 빌어 난 내이 차트에 가까운 시계를 유지합니다. 그 문제에 대해 시장이 신속하게 개념의 당신을 설득 할 것이다 쉽게 돈이다. 그 모든 말했다된다. 제대로 대문자, 그리고 매우 수익성과 보람있는 직업이 될 수있는 거래를 지불 할 수 있지만 경우에 당신은 어떤 어려운시기를 거친 중단해야합니다. 잘했다. 난 그냥 연습 데모 계정을 수행하여 FOREX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난 그냥 내 발을 젖지 해요, 하지만 난 FX 가장 높은 소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여섯 수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한 가지 내가 월스트리트에서 배운 견적이고, 나는 모든 사람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렇게 기억들을 말할 것이다 : 당신이 당신의 여섯 인물로 여행을 시작으로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t 그것을 아주 반대로, 그 수를, 그러나 욕심과 감정적 조심 수 말하는 게 있어요. 높은 확률값있는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그것에 성공과 스틱. Profitsee은 - 미래를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입 2005년 11월 상태 : 절대로 긍정적 인 23 게시물 미안 해요, 워커, 하지만 난 t 동의 할 수 - 내가 상상하지만 당신이 t 실제로 정말 그가 그것을 제안 weren 히하지만, 초보자에 대한 명확성을 위해, 사람이 거래를 시작하고 일곱 그림 투자 양 기름에 튀긴 얻을 요구하고있다. 작은 시작하고 자신감과 능력의 성장으로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일곱 수치를 유지하고 당신이 시장의 돈을 재생하는 동안 (당신이 그들을있는 경우) 그들에 살고있다. 나는 t이 Marketiva을 알고 돈, 하지만 난 그 어떤로 시작하는 좋은 장소를 s의 확신, 그리고 당신이) (배운 일을했습니다 때, 당신은 여전히​​ 좋은 상인이 조금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여섯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것이다 또는 많은, 그들은 그것을 밖으로하려는 작업에 따라. 그와 함께 머물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확인을 할 수 있지만, 몇몇은 지금까지 내가 볼 수있는 그것에서 생활을합니다. 그들이 경우, 그들은 어떤 시점에서 어떤 통계가 없습니다있는 상인을 중지해야하기 때문에 t 많은 나쁜 상인은, 이 때로 믿을 수. 당신이 일곱 인물을한다면 당신은 내가 더 나쁜 상인에 대한 dissagree 웹에 올려 놓는 것입니다. 나쁜 상인은 드롭 아웃과 신병의 새로운 배치에 가입, 그 중 95 실패, 그리고 더 많은 신병에 합류 계속보다. 그것은 결코 끝나지 않아. 월 가입 2006 년 상태 : 다음은 년 평균 나사 여전히 돈 (50)를 구성하는 95 %의 일부입니다 안녕하세요, 난 당신이 잃을 경우 내가 동의 조니 캐쉬 (103) 게시물을 해요 당신은 적어도 넣어 관리 외환의 일부 캡을 포기 내 401K 또는 RRSP 나는 내이 차트에 가까운 시계를 유지합니다. 가입 2005 년 9 월 상태 : 회원 4는 여기 가능한 한 철저하려고 할 것이다 게시물. 지금은 10여 년 동안 자신을 거래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그리고 거래되고있다. 나는 아이들이 그들이 교육을 받았습니다 때까지 돈이 t 시장에 대한 단서가 무역에 의해 부자가 보았다. 이는 외환의 잠재력에 근처에도가없는 주식 시장에 있었다. 당신은 훌륭한, 일관성이 상인 경우, 1 년 7 그림 계정에 4 그림 계정을 설정할 수있는 간단한 보수, 복리 계획을 사용. 그러나 거래의 삶의 더 첫해하거나 빨아 것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빨아 완전히 당신과 당신이 돈을 잃게하기 전에 당신이 먹는 단계에 달려있다. 나는 t의 당신이 가서 치료, 또는 사람 (I 좋은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신뢰를 돈, 하지만 당신은 교육을받을해야합니다. 당신이 데모 계좌에 돈을 벌 수있을 때까지 시장에서 한 푼도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나는 t를 걸치는 경우에 나는 페이지에 갈거야 때문에, 이 작업을 마무리 것이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당신의 생활에 거래 욕망, 그에서 아주 좋은 하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이익 당 10의 주사위는 일관되게, 천문학적 인 수준으로 계정을 성장할 것입니다. 행운과 좋은 거래. 가입 2006년 3월 상태 : 회원 정보의 모든 6 게시물 고마워. 나는 위로 읽고 며칠 전 내가 계획 아마존에서 여러 권의 책을 구입했다. 나는 데모 계정을 거래 한하지만 난 제로 시스템이 있습니다. 내가 풀어 며칠 돈을 벌 어떤 날은 잘 나는 다시 걸릴. 내 시스템은 살 때 낮은 또는 저렴한 가격에 제한 순서 설정 및 높은 롤 그래서 원소하지만 어쨌든 이봐, 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외환에 대해 더 많은 학습에 전달하실 볼 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입 2006년 3월 상태 : 회원 6 게시물 그냥 질문 : 웹 사이트의 많은. 그리고 거기 사람들은 외환 주식 시장에서 너무 쉽게, 더 높은 이익 낮은 위험 다음 기존의 거래이지만, 정말 모두 같은이야처럼이 글을 읽은 후 보인다 말한다. 나는 외환 다른 것에 대해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훨씬 더 그래서 다른 모든 것들로 jsut 등의 위험이야 것을 다음이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잠재적이지만, 다른 이동하는 것입니다. 상업 회원 십일 2005 년 가입 다른 시장이고 그 다음 훨씬 더 외환 시장을 만드는 무엇 1,354 게시물 : A) 유동성 b)는 24 시간 가용성 c)에 사용할 수있는 오프 외환 시장 d)에 대규모 활용하면 단어를 찾을 수있는 유일한 장소의 고유의 비 효율성 시장이 (나) 관련 자료 또는 뭔가 누군가가 당신을 판매하려고입니다. 무역 성공적으로 투자하기 어렵다. 젠장 실제로 하드, 하지만 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쉽게 원하는 경우, 당신은 돈을 시장이나 뮤추얼 펀드에 대한 은행 부탁드립니다. 당신이 낮은 위험을 원한다면, T-채권을 구입하고 5 명목상의 연간 수익을 수집합니다. 아무 공짜 점심은 없다. 그냥 질문 : 웹 사이트의 많은. 그리고 거기 사람들은 외환 주식 시장에서 너무 쉽게, 더 높은 이익 낮은 위험 다음 기존의 거래이지만, 정말 모두 같은이야처럼이 글을 읽은 후 보인다 말한다. 나는 외환 다른 것에 대해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훨씬 더 그래서 다른 모든 것들로 jsut 등의 위험이야 것을 다음이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잠재적이지만, 다른 이동하는 것입니다. 여기 가능한 한 철저하려고 할 것이다. 지금은 10여 년 동안 자신을 거래하는 사람들을 가르치고, 그리고 거래되고있다. 나는 아이들이 그들이 교육을 받았습니다 때까지 돈이 t 시장에 대한 단서가 무역에 의해 부자가 보았다. 이는 외환의 잠재력에 근처에도가없는 주식 시장에 있었다. 당신은 훌륭한, 일관성이 상인 경우, 1 년 7 그림 계정에 4 그림 계정을 설정할 수있는 간단한 보수, 복리 계획을 사용. 그러나 거래의 삶의 더 첫해하거나 빨아 것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빨아 완전히 당신과 당신이 돈을 잃게하기 전에 당신이 먹는 단계에 달려있다. 나는 t의 당신이 가서 치료, 또는 사람 (I 좋은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신뢰를 돈, 하지만 당신은 교육을받을해야합니다. 당신이 데모 계좌에 돈을 벌 수있을 때까지 시장에서 한 푼도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나는 t를 걸치는 경우에 나는 페이지에 갈거야 때문에, 이 작업을 마무리 것이다. 당신은 절대적으로 당신의 생활에 거래 욕망, 그에서 아주 좋은 하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 이익 당 10의 주사위는 일관되게, 천문학적 인 수준으로 계정을 성장할 것입니다. 행운과 좋은 거래. 나는 동의한다. 나는 44,000 내 첫 해 잃었다. 지금 데모 연습, 데모 연습 및 데모 연습에 다른 사람을 가르칩니다. 일부는 하늘이 한계라고. 나는 하늘을 소유 말한다. 가입 2006년 12월 상태 : 집에 혼자 1451 게시물 내가 14 년 동안 전문적으로 외환 거래되었지만, 사람이 바로 자신의 자본 거래에서 일부 다른 소스에서 오는 소득의 일종없이 생활하기를 본 적이 없다. 나는 t 당신이 잠재적 인 건기를 살아 남기 위해 충분한 돈이 없다면 당신이 완전히 들어갈 추천 같으면. 이 기복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 당신은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적어도 2~3년에 대한 귀하의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 일부 자본 준비금을해야합니다. 금융 백업은 필수입니다. Forex 무역은 생계를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쉽게 처리 될 가능성이 전문 외환 상인 ISN의 t되기. 그것은 모든 정말로 마크를 치고 함께 오는 다양한 기술의 조합을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성공이 더 평균 위업 없습니다 조율합니다. 누군가가 의사가 그들은 다음 최상위 의사가 될 것입니다 그들은 도움이 될 생각하는 몇 가지 과정을 아마 몇 의료 포럼 이동하거나, 책을 읽고되고 싶어 결정 하는가하는 것은 단순히 연습 할 수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가 공원이나 학교 및 전문 스포츠맨으로 개발하거나 외환 거래의 현실은 당신이 살아 갈 때, 당신은에서 프로에 재생하는 것입니다 프로에서 다른 될 가능성이 게임을하기 위해 적절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지역 첫날. 물론 당신은 미니 또는 마이크로 많은 계정을 거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모든 수행은 여전히​​ 본질적으로 동일한 시장이야 무슨 거래 다시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직업 달리 거래는 개인의 발전 및 성장을 저해 할 가능성이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여분의 침실에서 학습을 다시하거나 골드만 삭스에 거래 다시 여부 전문 외환 상인 DRIVE, 열정과 야망이되기 위해 당신의 방법에 옳은 길을 보장하기 위해 걸립니까 무엇을, 당신의 풍부가 필요 것이다 드라이브, 열정과 야망. 당신은 뜨거운 샷 은행 상인 것으로 기대 다시 있다면 그건 바로, 특히 사실이야. 이것은을하고 성공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깎아 지른듯한 결정을 거래의 본질이다. 우수성, 자아와 두려움과 탐욕과 절망이 태도와 드라이브가없는 방법으로 얻을. 믿음의 헌신과 강도는 일이 t 항상 길을 갈 돈 때 코스에 남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심한 성격과 자제력 당신은이 방법에 굴복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완전히 그들이 같은 단단하고 유연성 참조 뭔가를 수용하지 않는이 같은 싸움으로 t을 때로 믿을 수. 그러나 그들은 t 볼 돈은 엄격한 방식으로 거래에 의해, 그들은 절대적으로 자신을 신뢰하고 ​​개발을위한 기초를 배울 것입니다. 무역 가장자리의 본질을 이해함으로써 그 거래의 숫자를 통해 승리의 확률이 양호하고, 즉 당신이 다음 무역이 승리할지 여부를 알거나 잃게 결코 상인은 그들이하는 방식으로 개발을 시작합니다 감정 슬립 업에 덜 경향. 이러한 살펴보고 그들이 한 달의 과정을 통해 당신을 원가 계산 결국 얼마나 많은 참조하십시오. 많은 상인은이 특대 손실을 제거한다면, 그들은 유익 할 것이라는 점을주의 할 것이다. 또한, 거래에 의해 일관 개발을위한 기준을 생성하는 기능을 갖는다. 잠시 이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당신이 올바른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관찰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경우 입력이 랜덤 무역 외환 밤새 당신에게 gazillionaire을 만들 않을 경우 어떻게 결과의 의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거래를 시작하고 돈의 전체 힙을 만드는 경우에, 나는 당신의 거품 파열 미안 해요, 하지만이 아마 초보자가 통과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하지 않을 경우 중 하나입니다. 1) 시간이 제 돈)시처럼 보인다만큼 (일의 그랜드 방식에 중요 할 것 같지 않다. 2) 이익은 비현실적인 기대로 공급 가능성 초보자들이 리스크 관리에 무심해질 수 있습니다. 3)이 문제는 궁극적으로 원래의 이익보다 더 큰 (그리고 아마도 훨씬 더 큰) 손실로 이어질 것입니다. 4) 후퇴는 상인이 지나치게 신중하게하고 더욱 자신의 발전을 방해하는 원인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인으로, 당신이 손실을 소요됩니다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 일관성은 오히려 홈런마다 무​​역을 맞추려고보다 목표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무역에서 모든 손실을 다시 만들려고 할 때 많은 상인이 떨어진 오는 행에 약간의 손실을 촬영했습니다 때 더욱 중요하다. 일관성은 돈을 벌기에 대해이지만, 또한 그것은 시장에서 일관된 무역 조치를 통해 결과를 복제 할 수있는에 대해이야. 또한 제품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한다. 일 무역 외환가 가능하지만 거기에 그 당신이 먹는하고자하는 경로 s의 경우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거래하는 방법에는 여러 쌍과 같은 광대 한 시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큰 장점이다. 당신이 그들 중 몇을 거래하는 경우, 당신은 일년에 하나 또는 두 개의 거대한 움직임을 잡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좋은 기회보다 더 많은 것이에요. 돈 t는 t 일 무역 외환을 돈 경우 t 중 활성 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래는 당신이 실제로 어쨌든 꽤 바쁜 유지 될 것이다 한 번에 너무 많은 다른 쌍에서 개최 할 수있다. 그 문제에 대한 다른 무역 외환 또는 아무것도는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얻을 수있는 강력한 코스를 설정하고 그것으로 튀어 나와 성공할 수있는 결정을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은이 소리 논리, 적절한 리스크 관리를 기반으로하고 계정이 적절하게 다음 연습 당신이 어떤 점에서 코너를 켤 수있을 것이다하는 모든 가능성이 s의 대문자 경우 t이 특정 방식으로 즉각적인 성공을 참조 돈해서. C는 호핑과 전략을 변경하면 상인들이 자신의 자기 통제의 개발을 통해 이동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를 지연 할 경우에만 가능성이있다. Netpicks 트렌드 점퍼를 포함하여 외환 거래에 대한 환상적인 전략의 번호를 가지고있다. 프리미어 상인 대학과 Keltner 벨. 당신은 전문 외환 상인이되기 위해 경로에 투입 할 준비가 때, 왜 그들을 확인하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